인접 배후 2만여 가구 중심 상권
실투자금 2억원대부터 선점 상가
하남 미사 강변도시 근상 11-5블럭에 들어서는 ‘미사 리더스프라자’ 상가가 분양 및 임대에 나선다.

분양가는 대출 없이 2억원대 부터다. 지하 3층~지상 7층, 건축 연면적 5,435.21㎡ 규모로 33개 점포로 구성됐다.

‘미사 리더스 프라자’는 미사지구 내 중심 입지로 주변에 풍부한 배후수요를 두고 있다. 사업지와 인접해 공동주택 1만8815가구와 단독주택 1548가구 등이 올해까지 순차적으로 입주하면 배후는 약 2만여 가구에 달하고 인근 강일지구를 포함하면 상권 이용 수요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특히 ‘미사 리더스프라자’는 미사지구 중심도로가 교차하는 최중심 상권 3면 코너상가로 접근성과 가시성이 뛰어나고 상반기 내 입점하는 선점 상가여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상가 주변에 주민자치센터, 하남시 보건소, 119 안전센터, 도서관 등 관공서와 공공시설이 밀집해 있고 근린공원과 수변공원이 맞닿는 길목에 위치해 유동인구 유입도 용이하다.
주변 배후수요가 풍부하고 중심상권 내 3면 코너상가여서 접근도와 노출도가 뛰어나 편의점, 은행, 병의원, 학원, 전문 음식점, 프랜차이즈 등의 업종 운영에 유리한 입지다.

분양 관계자는 오는 7월 준공을 앞두고 유관 업종간 상권 선점 경쟁이 활발하다고 소개했다.

시공은 (주)대창건설이 자금관리는 코리아신탁(주)이 책임관리한다.

분양 및 임대 문의 : 031-796-0399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