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20분, 분당 10분대 진입 가능

(주)미르마루는 최근 복잡한 도심에 지친 젊은층과 휴식이 있어야 하는 중장년층이 입 모아 말하는 청명산에서 도심 형태 전원주택 '청명 어반타운하우스'가 1차 마감 후 2차를 분양 중이다.

청명산과 신갈저수지의 배산임수 명당으로 기존 주택지와 근접해 도시가스 및 상·하수도 배관이 매설되어 다른 타운하우스와 차별성을 갖는다.

교통수단은 지하철 분당선 청명역 2분 거리, 고속도로 청명 IC 용인~서울 간 2분, 경부고속도로 수원 IC 3분 거리에 있고, 강남권까지 자가용 20분, 전철 이용시 50분으로 강남 접근성이 우수하다.

도심 속에 위치하여 전원생활을 영위하며 상업·의료시설·관공서 등 청명 어반타운하우스를 중심으로 초,중.고가 분포되어 도보통학이 가능하고, 영통에 접해 있어 영통의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영통입구 청명산에 있는 청명 어반빌리지는 총 6만6115㎡의 부지에 복합개발계획으로 총 150가구 중 1차 25가구 마감 후 2차를 선분양 중에 있으며, 내부 인테리어 및 구조를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는 녹지 속의 맞춤형 단독주택이다.

개별등기방식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분양평형 토지전용 264㎡, 330㎡, 363㎡의 맞춤형 타운하우스를 제공한다.

분양홍보관 방문 시 기다림 없이 원활한 관람과 상담을 위해서는 전화예약이 필수다.

분양문의 :1566-7783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