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사장 윤경은)은 카드 하나로 결제와 다양한 멤버십 포인트의 사용 및 적립이 가능한 에이블 시럽(able Syrup) 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에이블 시럽 카드는 OK캐쉬백, SK엔크린, GS&포인트, 홈플러스, CU, 에스오일, 메가박스, 교보문고, LF, 아모레뷰티포인트 등의 멤버십 포인트를 카드 표면의 통합바코드를 통해 사용 및 적립 할 수 있다.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5000원~3만원까지 제휴 멤버십 모바일 쿠폰도 제공한다.

전월 실적 상관 없이 호텔 및 리조트, 유명 레스토랑 등 전국 50여개 현대증권 에이블 멤버십 제휴처의 현장할인 서비스와 롯데 ATM기 입금·출금·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전월 실적 10만원 이상일 때는 전국 모든 은행 입금·출금·이체 수수료가 면제된다.
카드 출시를 맞아 건당 3만원이상 첫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첫 사용 이벤트’, 월 30만원 이상 사용 고객에게 제공예정의 모바일 쿠폰을 두 배 적립해 주는 ‘우수고객 더블 이벤트’,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우수고객 추첨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에이블 시럽 카드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현대증권 홈페이지(http://www.hdable.co.kr)에서 확인하거나 전국 각 지점, 또는 스마트고객센터(☎ 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

이민하 한경닷컴 기자 minari@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