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20분, 분당 10분, 용인 · 영통 · 동탄 '타운하우스' 청명어반빌리지, 2차 선착순분양

(주)미르마루는 최근 복잡한 도심에 지친 젊은층과 휴식이 있어야 하는 중장년층이 입 모아 말하는 청명산에서 도심 형태 전원주택 '청명 어반타운하우스'가 1차 마감 후 2차를 분양 중이다.

청명산과 신갈저수지의 배산임수 명당으로 기존 주택지와 근접해 도시가스 및 상·하수도 배관이 매설되어 다른 타운하우스와 차별성을 갖는다.

교통수단은 지하철 분당선 청명역이 2분 거리, 고속도로 청명 IC 용인~서울 간 2분, 경부고속도로 수원 IC 3분 거리에 있고, 강남권까지 자가용 20분, 전철 이용시 50분으로 강남 접근성이 우수하다.

도심 속에 위치하여 전원생활을 영위하며 상업·의료시설·관공서 등, 청명 어반타운하우스를 중심으로 초,중.고가 분포되어 도보통학이 가능하고, 영통에 접해 있어 영통의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생활편의 요소인 병원,공원,아울렛 등이 1~2km 반경에 있어 편의적 요소도 우수하다.

영통입구 청명산에 있는 청명 어반빌리지는 총 2만 평의 부지에 복합개발계획으로 총 150가구 중 1차 25가구 마감 후 2차를 선분양 중에 있으며, 내부 인테리어 및 구조를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는 녹지 속의 맞춤형 단독주택이다.

개별등기방식으로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도시가스 상수도 오폐수 관로 등 토목공사가 완료됨으로써 분양평형 토지전용 264㎡, 330㎡, 363㎡으로 맞춤형 타운하우스로 영통의 모든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고 동탄 10분 거리의 입지로 연면적 99㎡ 기준 4억 중반에서 5억대 맞춤형 설계로 성황리 분양 중에 있다.

분양홍보관 방문 시 기다림 없이 원활한 관람과 상담을 위해서는 전화예약이 필수다.

분양문의 : 1566-7783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