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사장 윤경은)은 다음 달 13까지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사전상담예약고객을 대상으로 연 5.0%(세전) 특판RP가입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연 5.0%(세전) 특판RP는 만기 90일, 1인당 가입한도 500만원으로 ISA출시 전인 다음 달 13까지 현대증권 홈페이지(www.hdable.co.kr)및 모바일웹에 접속하여 ISA 사전상담예약 후 ISA 실 가입 시 매수기회가 제공된다. 이는현재 진행하고 있는'ISA 대고객 이벤트'확대 실시의 일환이다.

현대증권은 앞서 5개월간 ISA 상담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ISA 상담 예약 이벤트’ 와 ISA 최초 가입금액에 따라 1만원에서 최대 5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ISA 가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윤경은 사장은 "ISA 고객들의 자산증식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고자 연 5.0%(세전) 특판RP를 준비했다"며 "ISA가입 시 향후 경쟁력 있는 상품을 제공할 수 있는 금융회사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좋은 상품들을 ISA를 통해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ISA 에서 투자하는 상품은 운용실적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 할 수 있으며, 특판RP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홈페이지(www.hdable.co.kr)에서 확인하거나 스마트고객센터(☎ 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

이민하 한경닷컴 기자 minari@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