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3월 앙코르 콘서트 개최 엑소, 3월 앙코르 콘서트 개최

엑소, 3월 앙코르 콘서트 개최

그룹 엑소가 오는 3월 두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2 – The EXO’luXion –‘의 앙코르 콘서트를 펼친다.

엑소는 오는 3월 18~20일 3일간 총 3회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EXO PLANET #2 The EXO’luXion [dot](디 엑솔루션 [닷])’을 개최한다.

특히, 이번 공연은 엑소가 지난해 3월 선보인 단독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으로, 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무대인 만큼 공연 타이틀에 마침표를 의미하는 [dot]을 넣어 눈길을 끌며,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과 강렬한 퍼포먼스, 멤버들의 매력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을 만날 수 있어 또 한번 관객들을 완벽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EXO PLANET #2 – The EXO’luXion –‘의 포문을 열었던 서울 공연은 아이돌 그룹 최초로 체조경기장 5회 공연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음은 물론, 지난 11월에는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데뷔한지 3년 7개월만에 일본 첫 단독 돔 콘서트를 개최해 해외 남성 아티스트 사상 최단 기간만에 돔 콘서트를 진행하는 대기록을 세우는 저력을 과시한 만큼, 이번 앙코르 콘서트에 대한 관심도 높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엑소는 2월 10일부터 데뷔 후 첫 북미 투어를 개최, 미국 댈러스, LA, 시카고, 뉴욕, 캐나다 밴쿠버 등 북미 5개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투어를 펼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이번 서울 앙코르 콘서트 티켓 예매는 2월 16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YES24 (http://ticket.yes24.com)에서 가능하며, 가족 단위의 관객을 위한 해피 패밀리석 예매도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진행되어, 치열한 예매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엑소의 북미 투어의 포문을 여는 ‘EXO PLANET #2 – The EXO’luXion – in DALLAS’는 오는 10일 미국 댈러스 버라이즌 시어터(Verizon Theatre) 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