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은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와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 바로알기 온라인 이벤트를 내달 29일까지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ISA는 하나의 계좌로 예·적금, 펀드, 상장지수펀드(ETF), 파생결합증권 등을 운영하면서 계좌에서 발생한 순소득 중 20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는 상품이다.

비과세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는 해외상장주식에 60% 이상 투자하는 펀드로 운용기간 동안 매매할 경우 매매·평가차익 및 환차익에 대해 비과세 혜택이 있는 펀드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에서 ISA 및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에 대해 알아보고 퀴즈를 푸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총 2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500명을 추첨해 1회차 200명, 2회차 300명에게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우재형 미래에셋증권 마케팅팀장은 "ISA와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는 저금리 시대에 꼭 필요한 절세상품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ISA 및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에 대해 알아보고 투자전략을 세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www.smartmiraeasset.com)를 참조하거나 미래에셋증권 영업점 및 스마트금융센터(1588-9200)로 문의하면 된다.

채선희 한경닷컴 기자 csun00@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