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재준 이은형 강재준 이은형/사진=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보이는라디오 캡쳐

강재준 이은형

강재준과 이은형이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8일 방송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웃찾사’ 공식 커플 개그맨 강재준-이은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은형은 “누가 먼저 대시했냐”는 질문에 “내가 3년 선배였는데 먼저 (대시)했다”고 답했다.
이어 “우리 커플을 확실하게 이어준 건 홍윤화다”라며 “썸을 탈 때 데이트를 하고 집에 들어 왔는데, 홍윤화가 ‘오늘 확답을 받았느냐’고 묻더라. 나는 그냥 사귀는 건 줄 알았는데 홍윤화가 야무지게 그렇게 하면 안 된다며 ‘지금 우리 1일 맞죠’라고 문자를 보내라고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런데 다음 날 문자가 왔다”고 하자 강재준은 “‘맞아요’라고 보냈다”라고 말했다.

또 이날 강재준이 “이은형과 사귄 지 7년이 넘어서고 이제 8년째 됐다”고 하자 DJ 최화정은 “오래 사귀면 결혼들 하지 않냐. 두 분은 결혼 할 거냐”고 물었다. 이에 강재준과 이은형은 한 목소리로 “네”라고 답해 놀라게 했다.

이날 강재준은 “제가 은형이한테 눈물나게 고마운 게 있다. 청취자분들은 이해 못하시겠지만 저는 헤어지자고 한 적이 있어도, 은형인 단 한 번도 저한테 헤어지자고 말하지 않았다”고 털어놨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