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첫 솔로 앨범 발매 /사진=씨제스

박유천 첫 솔로 앨범 발매

박유천이 데뷔 이래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박유천이 오는 18일, 첫 솔로 앨범 <당신의 지갑에는 얼마의 사랑이 있나요.>의 발매를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박유천의 첫 솔로앨범은 8일 오후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입대 전 박유천이 틈틈이 작업해 녹음한 곡을 담아낸 이번 앨범은 팬들에게 올겨울 특별한 선물 같은 앨범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유천의 미니 앨범 <당신의 지갑에는 얼마의 사랑이 있나요.>은 우리가 살아가는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부터 그동안 쑥스러워서 팬들에게 미처 다 표현하지 못했던 진심 등 그가 전하고자 싶었던 메시지를 고스란히 담아낸 앨범. 2004년 데뷔 이래 처음으로 발매하는 이번 앨범에는 총 6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에 박유천의 담백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서정적인 분위기의 발라드 타이틀 곡 ‘당신의 지갑에는 얼마의 사랑이 있나요.’를 비롯하여 지난 2013년 도쿄돔 무대에서 팬들을 위해 처음 선보인 자작곡 ‘그녀와 봄을 걷는다..’의 라이브 버전과 추억을 노래하는 슬픈 발라드 곡, 오랜 시간을 곁에서 함께 해 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 등이 담겨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일본의 뉴에이지 피아니스트인 유키 구라모토와 감성 보컬리스트 요조가 참여해 보다 서정적이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8일 자정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와 전곡 음원이 전격 공개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