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맘 카카오스토리 채널 오픈

키즈맘 카카오스토리 채널 오픈
유아전동차 헤네스 증정 이벤트 진행


'육아맘'들의 필독서 매거진 키즈맘이 카카오스토리 채널을 열고 독자들에 한 발 더 다가선다.

키즈맘 측은 "카카오스토리 채널 운영을 통해 0-7세 아이를 둔 부모들이 유용하게 열람할 수 있는 육아정보를 카드 뉴스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키즈맘 카카오스토리를 구독하려면 카카오스토리 친구 찾기에서 '키즈맘'을 검색한 뒤 '소식 받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키즈맘은 채널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100만 원 상당의 슈퍼 전동카 헤네시 T870 증정 이벤트(당첨자 1명)도 마련했다.
슈퍼 전동카 헤네시 T870은 안드로이드 7인치 태블릿PC 계기판을 장착해 게임, 동요, 노래 등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콘텐츠를 탑재한 똑똑한 유아 전동차다. 블루투스 무선 조종기가 장착돼 부모의 걱정을 던 제품.

이 이벤트는 키즈맘 카카오스토리 소식 받기를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관계자는 "카카오스토리 채널을 친구들에게 많이 추천하고 채널 내 뉴스를 이웃에게 공유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라고 팁을 전했다.

이벤트 기간은 1월 말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2일 키즈맘 카카오스토리에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키즈맘은 동명의 매거진과 온라인 뉴스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육아·출산·교육 전문 언론사다. 매해 5월과 10월 임신·출산·육아 박람회 '서울베이비페어'를 운영, 저출산 극복에 기여하고 맞춤형 육아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키즈맘 공식 카카오스토리 바로가기
https://story.kakao.com/ch/kizmom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