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백현이 소속된 그룹 엑소가 ‘Sing For You(싱포유)’로 음원 차트 1위를 싹쓸이한 가운데,
과거 백현과 소녀시대 태연의 공연 중 눈빛 교환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엑소 'Sing For You'가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자,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소녀시대 태연과 엑소 백현의 열애설 당시 누리꾼이 올린 사진 한 장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엑소 'Sing For You', 태연을 위한 노래인가?', '태연 부럽네', '
엑소 'Sing For You' 노래 좋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백현과 태연은 SBS '인기가요' 엔딩 무대가 끝난 후 MC를 맡고 있는 백현이 태연 쪽으로 다가가 다정한 눈빛 교환 후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엑소 ‘Sing For You’는 어쿠스틱 기타와 멤버들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감미로운 팝 발라드곡이다.

엑소는 신곡 'Sing For You'와 더불어 더블 타이틀곡 ‘불공평해(Unfair)까지 공개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다른 타이틀곡 ‘불공평해(Unfair)’는 트렌디하고 밝은 멜로디와 건반 패턴의 조화가 인상적인 미디엄 팝 곡이다.

엑소 'Sing For You' 무대는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선보여질 예정이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