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 ㈜옐로모바일(대표이사 이상혁, www.yellomobile.com)의 옐로트래블 소속 프라이데이눈즈(대표 오유근)가 항공권 특가 알림 서비스인 '플레이윙즈' iOS 버전을 정식 출시했다.

항공권은 구매 시점에 따라 가격이 2~3배까지 차이가 나는데, 플레이윙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부터 땡처리 비행기 표까지 항공사 별 특가 항공권 정보를 확인하여 이 중 저렴한 특가만을 선별해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맞춤 설정 기능으로 사용자가 선호하는 지역의 특가 항공권이 발생 시, 푸쉬 알림으로 해당정보를 안내해 주는 등 최적의 구매 기회를 제공해 '타임 커머스'의 대표 사례로 주목 받고 있다.

플레이윙즈 안드로이드 버전은 2014년 9월 출시 이후 론칭 6개월 만에 사용자 10만 명을 돌파했으며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수 30만 건, 항공권 누적 조회수 600만 건을 기록하는 등 자유 여행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프라이데이눈즈 오유근 대표는 "1만 5천 명 이상의 아이폰 사용자들이 플레이윙즈의 출시를 기다려왔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여행을 즐기는 여행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종합 여행 정보 큐레이션 채널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전했다.

플레이윙즈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