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김천구미역 및 동김천IC, 영남대로 인접
초‧중‧고교 모두 가까워

[ 김하나 기자 ]한국토지신탁은 경북 김천시 덕곡동 770의 1번지에 짓는 ‘남혁신 코아루 푸르나임’을 이달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0층 11개동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 300가구 △69㎡ 253가구 △84㎡ 147가구 등 700가구 규모다.

단지는 KTX김천구미역과 차량 약 5분 거리에 위치하고 경부선 김천역과 김천공용버스터미널도 가깝다. 국도대체우회도로와 인접하고 영남대로를 통해 동김천IC로 도달할 수 있다. 김천 시내와 김천혁신도시 사이에 있다보니 농협하나로마트, 혁신도시 내 CGV(예정), 김천구미 모다아울렛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김천동부초등학교와 문성중학교, 성의고등학교 등 반경 2km 내에 초‧중‧고교가 모두 있다. 농구장과 테니스장을 갖춘 덕곡체육공원이 인접하고 단지 바로 앞에 추가로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는 남향 중심으로 단지를 배치하고 바람길을 고려한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전 가구가 실수요자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이뤄져 김천 내에서 희소성이 높다는 평가다. 1층에는 필로티를 적용해 개방감을 극대화 했다. 피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 GX룸 등이 들어서며 작은도서관과 키즈카페도 제공한다.

모델하우스는 경북 김천시 덕곡동 1180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054)431-7300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