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그루 / 사진=한그루 인스타그램

한그루 가족사 고백


한그루가 가족사 고백으로 인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한그루의 최근 사진이 주목받고 있다.

한그루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Jessi#집들이#weddinginvitation#담엔소파들고갈께여언니 고맙고사랑합니당언니들!!역시#의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한그루는 진짜사나이에 함께 출연한 제시, 한채아와 다정한 분위기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제시는 얼마 뒤 결혼을 앞둔 한그루의 청첩장을 들고 미소를 짓고 있고, 한채아는 손으로 브이를 그리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한그루, 결혼 축하”, “한그루, 다 예쁘다”, “한그루, 짱”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그루의 의붓언니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배우 한그루는 제 친동생이 아닙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한그루는 그간 명문대 출신의 형제가 있다고 밝혀 ‘엄친딸’로 불린 바 있다.

하지만 7일 밤 의붓언니가 “혈연관계가 아니다”라며 “피 한방울 섞이지 않은 형제들을 이용해서 자신을 포장하고 있다”고 밝혀 논란이 됐다.

이에 한그루는 언니에게 장문의 사과 메시지와 함께 ‘최대한 할 수 있는 만큼 최선을 다해서 막아보겠다. 방송에서라도 공개 하라면 하겠다’라는 의견까지 전달했다. 이어 8일 소속사를 통해 의붓언니에게 보낸 편지를 공개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