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우 연말 콘서트 / 사진 = 딜라잇 제공

김연우 연말 콘서트

오는 12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펼쳐지는 ‘김연우 연말 콘서트’가 9월 25일(오늘) 낮 12시부터 온라인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을 오픈한다.

김연우는 2009년부터 매년 감동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는 연말 콘서트를 개최해 매 공연 마다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 현재까지 누적관객 13만 명을 동원했다. 명실상부한 겨울 콘서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김연우 콘서트’는 스테디셀링 공연이라 불리우며 공연 팬들을 비롯 가족, 연인 등 다양한 연령층의 성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22개 지역 러브 콜 중 6개 도시 투어로 진행된 ‘2015 김연우 콘서트 <戀雨(연우) 속 연우>’는 여름 휴가 시즌, 평일에도 불구하고 매진에 매진을 기록하며 추가 공연까지 전국적으로 전 좌석을 사전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공연 관계자는 ‘지난 戀雨(연우) 속 연우 투어 콘서트가 감성을 자극하는 명품 공연이었다면 이번 공연은 감성과 더불어 보다 다양하고 알찬 구성, 어메이징한 선곡과 편곡, 관객들과 함께하는 즐거움이 공존하는 연말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공연이 될 것’이라 전하며 ‘각 파트별로 국내 최고의 제작 스탭들이 함께 한다’고 전했다.

한편 ‘2015 김연우 연말 콘서트’ 서울공연은 오는 12월 4일부터 6일까지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공연되며 투어 지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딜라잇 제공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