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률 85% … 9월 공급

에이엠플러스피에프브이 기흥(시행)은 오는 9월 용인시 기흥역세권 도시개발구역 2블록 일원에 ‘힐스테이트 기흥’ 단지내 상가를 공급한다.

기흥역세권에서 가장 우수한 입지에 분양하는 상업시설인 만큼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힐스테이트 기흥’ 단지 내 상가는 지상 1층, 총 25개의 점포수로 구성된다. 전용률은 85%로 타 상가보다 보다 넓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상가의 경우 면적을 공급면적 기준으로 표기하다 보니 같은 면적이라 하더라도 전용률에 따라 실제 체감 면적이 달라진다“며 “’힐스테이트 기흥’ 단지 내 상가는 타 상가에 비해 전용률이 월등히 높아 수익형 임대 사업을 노리는 투자자들에게 적합한 상품
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기흥’ 단지 내 상가는 최근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해 눈길을 끈다.
먼저 가시성과 접근성이 우수한 스트리트형 구조로 박스형태의 상가에 비해 유동인구 확보가 용이한 구조로 설계된다.

실제 스트리트형 상가는 고객의 체류시간이 길어져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주변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먼저 힐스테이트 기흥’의 입주민 976세대와 기흥역세권 인근 배후수요를 확보했다. 또 상가 바로 앞에 위치한 대규모 상업시설의 집객력을 통해 자연스러운 외부수요 유입이 가능할 전망이다.

한편 ‘힐스테이트 기흥’ 단지 내 상가는 일반분양 형태가 아닌 각 호실별 공개 경쟁입찰로 분양된다. 공개 경쟁입찰 방식은 미리 내정가격을 정해놓고 그 이상으로 신청을 한 투찰자(금액을 써 입찰한 사람) 중에서 최고가를 쓴 낙찰자에게 낙찰하는 방식이다.

‘힐스테이트 기흥’ 단지 내 상가의 분양 홍보관은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 374-1번지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 1644-4870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