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신도시 트랜짓몰과 바로 접한 중앙광장 8개실 회사보유분

[ 김하나 기자 ]위례신도시 트랜짓몰 내에서도 송파권역인 C1-4블록에서 에이엠플러스자산개발이 시행하고 포스코건설이 시공하는 ‘송파 와이즈 더샵’의 상업시설이 오는 9월 회사보유분 8실을 공개입찰 예정이다. 일반분은 작년에 완판이 됐으며 이번에는 중앙광장 내 8개실(회사보유)을 선보이게 된다.

상가는 연면적 9767㎡, 지상 1·2층, 총 127개 점포로 지어진다. 위례신도시 핵심상권으로 개발되는 트랜짓몰과 바로 접한 유럽형 스트리트형 상가로 개발되어 10만여 명에 이르는 막대한 양의 위례신도시 유동인구를 배후수요로 확보할 수 있다.

유럽형 스트리트 상업시설로 형성되는 위례신도시 트랜짓몰은 길을 따라 길게 조성되는 만큼 접근성과 개방감이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데이트, 휴식, 나들이, 쇼핑 등의 장소로서 유동인구를 자연스럽게 끌어들일 수 있다.
친환경 교통수단 트램이 상업시설과 역을 이용하는 보행자를 자연스럽게 연결시키며 상업시설의 가치를 극대화 시킬 전망이다. 서울 지하철 8호선 복정역과 5호선 마천역을 연결하는 트램은 트랜짓몰 내에 2개 역이 지난다. 이 중 한 개역이 ‘송파 와이즈 더샵’ 바로 앞으로 운행될 예정이다. 인근에 들어설 예정인 위례~신사선의 ‘위례중앙역(예정)’도 도보 3분 거리에 들어설 계획이다.

‘송파 와이즈 더샵’ 상업시설은 내부에 또 하나의 스트리트가 조성될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타 상업시설과 차별화된 입지를 누릴 전망이다. 상업시설 안쪽으로 또 하나의 미니 스트리트가 조성된다.

홍보관은 송파구 장지동 393번지 ‘송파 와이즈 더샵’ 상업시설 내에 있다. (02)400-6002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