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건-장서희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

'님과 함께' 윤건이 가상아내인 장서희와의 진짜 결혼에 대해 생각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13일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장서희와 가상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윤건이 "장서희와 진짜 결혼을 생각한 적 있다"고 털어놨다.

부산 여행을 떠난 장서희와 윤건 부부는 특별한 여름휴가를 위해 윤건과 절친한 후배이자 가상 결혼 프로그램 선배인 조정치-정인 부부를 초대해 시끌벅적한 더블데이트를 즐겼다.

11년 동안의 긴 연애 후, 결혼 2년 차에 접어든 장수커플 조정치-정인 부부는 여행 내내 애정행각을 펼치는 장서희-윤건 부부에게 "정말로 잘 어울린다. 실제 결혼도 생각해 보는 게 어떠냐"며 바람을 불어넣기도 했다.
이어 윤건은 술 한 잔과 함께 진솔한 마음을 털어놓는 시간을 가지던 중 "장서희와 진짜 결혼하면 어떨지 상상하곤 한다"며 속마음을 밝혀 장서희를 비롯해 함께 있던 이들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말에 이어 윤건은 장서희를 위해 광안대교 야경이 내려다보이는 호텔 방을 직접 꾸며 프러포즈 이벤트를 준비하기도 했다. 조정치-정인 부부는 듀엣송까지 부르며 윤건의 프러포즈를 지원사격했다.

장서희를 향한 윤건의 뜨거운 속마음, 그리고 로맨틱한 프러포즈 이벤트는 13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공개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