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임세준 뮤직비디오 스틸컷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모기향 필 무렵’로 출연한 가수 임세준이 뮤비 스틸컷을 공개했다.

7일 임세준의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이하 더바이브)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지난 5일 발표한 임세준의 신곡 ‘아이 엠 쏘리(I’m Sorry)’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스틸컷 속 임세준은 화이트 셔츠 차림으로 안개 자욱한 곳에서 피아노 앞에 앉아 열창하는 모습으로 훈훈한 매력을 과시했다. 임세준의 싱글 ‘아이 엠 쏘리(I’m Sorry)’는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R&B) 장르로, 조건 없이 나 하나만 바라봐주고 믿어주고 사랑해주는 한 사람을 위한 세레나데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앞에 두고 고백하듯이 풀어낸 수필 같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 곡은 가수이자 더바이브 대표 프로듀서인 바이브 윤민수가 총 프로듀싱과 작곡, 작사를 맡았고, 히트메이커 민연재가 공동 작사가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프로듀서 킹밍(KingMing)과 김동휘, 전주현 등이 편곡에 참여했다.

임세준은 지난 7일 MBC ‘일밤-복면가왕’ 출연 이후 각종 음원차트 100위 권 내 자신의 음원 ‘그대 내 품에(모기향 필 무렵)’, ‘총맞은 것 처럼(모기향 필 무렵)’, ‘아이 엠 쏘리(I’m Sorry)’를 비롯해 임세준이 참여한 ‘바이브 사단’의 프로젝트 싱글 ‘축가(Celebrate Love)’등 자신의 음원 4곡을 장식시키며 인기몰이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