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최저금리시대에 돌입했다. 이로인해 은행 금리보다 2~4배 이상의 안정적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수익형부동산으로 오피스텔 투자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수익형 부동산은 입지, 교통, 수익성, 안정성, 미래가치 등 5가지 투자 가치 요소를 따져봐야 한다. 시흥의 배곧 신도시는 이 5가지 요소를 충족시키며 풍부한 배후수요를 바탕으로 시흥배곧유호엔시티오피스텔이 각광 받고 있다.

서해안 개발 중심지에 자리 잡고 있는 배곧신도시는 의료산학 클러스터, 서울대 시흥캠퍼스 등 글로벌한 교육 중심지로 거듭날 예정이며 시화MTV를 계획하고 있어 개발에 대한 호재도 기대되는 상황이다. 수인선 환승이 가능한 오이도역이 근접하며 서해안고속도로, 정왕IC, 영동고속도로 등 쾌속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소사~원시선, 월곶~판교선, 신안산선 등이 진행 중에 있어 앞으로는 더 빠르게 이어지는 광역 교통망을 갖출 것으로 보고 있다. 편리하고 넉넉한 배려 주차공간과 휘트니스 센터, 자연 친화형 설계를 바탕으로 한 하늘공원/녹색마당/테라스 정원 등으로 자연친화적인 생활까지 겸비한 배곧신도시 ‘유호엔시티’가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배곧 ‘유호엔시티’ 오피스텔 분양 관계자는 “오피스텔 중에서도 희소성이 높고 장기간 안정적으로 임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원룸, 투룸형 오피스텔을 분양하고 있어 투자자의 방문이 지속되고 있으며 우수한 교통환경과 다양한 개발호재로 투자가치가 우수하다”며 “배곧신도시의 유일한 오피스텔로 인해 더욱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 1577-5518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