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의 주식정보 애플리케이션 '슈퍼개미'가 주식투자자에게 최적화된 콘텐츠로 여의도 증권가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슈퍼개미 증권앱은 전체 주식거래의 20%를 돌파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시대에 걸맞게 제작된 스마트폰용 증권정보 애플리케이션이다.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들이 모바일 '푸쉬' 알람기능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곧바로 전송돼 급변하는 주가 변화에 탄력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한 주식투자자라면 슈퍼개미 증권앱을 이용해 거의 모든 실시간 주식정보들을 접하며 성공투자에 나설 수 있다.

슈퍼개미는 '뉴스전(前)' '여의도 메신저' '스타워즈' '증권속보' 등의 메뉴를 제공한다.

'뉴스전'을 통해서는 주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상장사들의 투자정보를 가장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가입자들은 '뉴스전'을 통해 상장사 소식을 먼저 보고, 각종 증권 매체의 기사를 통해 다른 투자자들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여의도 메신저'는 장중 애널리스트들의 종목과 업종 코멘트를 펀드매니저 등 기관 투자자들과 함께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장중 급등락하는 종목에 대한 분석, 실시간으로 주가에 영향을 미치는 이슈 분석, 주요 증시 이벤트 평가 등을 통해 투자에 직접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날 발간된 증권사들의 주요 리포트들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스타워즈'에서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한경스타워즈' 참가자들의 실제 운용매매 내역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올 상반기는 역대 수상자 10명이 참여하는 왕중왕전으로 '별들의 무대'가 펼쳐진다.

'증권속보'는 한경닷컴 증권전문기자들이 생산하는 빠르고 정확한 증권 뉴스를 제공한다.

'슈퍼개미'는 또 전문가 음성 스트리밍 서비스 '5분 톱픽'을 서비스하고 있다. 그 첫번째로 '무극선생 이승조의 인사이트'가 매일 5분 전후 분량의 음성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주식투자자들을 찾아가고 있다. 이 서비스는 슈퍼개미 앱의 '5분 톱픽' 카테고리 안에 탑재돼 스마트폰을 가진 투자자라면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구글 Play스토어에서 '슈퍼개미' 증권앱을 다운받은 후 가입하면 스타워즈 외에 다양한 주식정보를 1주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후에는 상품구성에 따라 유료 결제 컨텐츠를 선택하면 된다. 문의 (02)360-4620

한경닷컴 증권금융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