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주식거래 없는 고객 대상…최대 2년 간 거래수수료 면제
-특판RP 매수기회, 축하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


대신증권(13,700100 +0.74%)이 2014년 주식거래가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신증권은 4일 대신증권 고객 중 2014년 거래가 없었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 홈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과거 대신증권에서 거래했지만, 현재는 거래하지 않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대상은 최근 1년간 거래가 없는 주식예수금 10만원 이하의 고객이다.

해당 고객이 대신증권에서 온라인으로 주식/ETF/ETN 거래 시 최대 2년까지 온라인 주식거래수수료가 면제된다.
또 타사에서 주식을 대체입고 하는 고객에게는 입고금액 1000만원 당 1만원씩, 최대 5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한다.

온라인으로 금융상품 거래시 연 4%의 특판 RP를 최대 2억원까지 매수 할 수 있으며, 거래금액별 추첨 쿠폰을 지급해 분기별로 36명에게 총 500만원의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 적립식/거치식 금융상품 매수 시 축하금도 지급한다.

프로젝트 신청은 대신증권 홈페이지(http://www.daishin.com)와 HTS, MTS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고객감동센터(1588-4488)에서 문의하면 된다.

김경찬 대신증권 스마트금융본부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대신증권을 잠시 떠나있는 고객들에게 전하는 추억의 메시지”라며 “앞으로도 대신증권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여러분들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