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전문가포럼(주)은 오는 2월 25일(수)부터 3월 1일까지(5일간) 부동산포럼 9층 강의장(역삼역 4번출구 제주은행 9층)에서 '2015년 정부 부동산정책 점검과 부동산경기 전망 세미나'를 개최한다.

최근 설 이후 성북구 종암동 sk 아파트는 전세가가 매매가 대비 90% 이상이 넘는 전세가 고공행진이 지속되는 전세 광풍이 불고 있으며, 3일 국토부에 따르면 지난해 9월 이후 올해까지 아파트 거래량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지난해 9월에는 수도권 아파트 거래량이 3만977가구에 그쳤지만 10월 들어서는 27.1% 더 많은 3만9376가구 아파트가 거래됐다.

전세가 폭등이 주택 거래량 증가로 이어지고 있으며, 이에 부동산전문가포럼(주)은 현 부동산시장을 진단하고 향후 트랜드와 투자전략을 제시함으로서 일반인들에게 알기 쉽게 설명하고 대안을 세운다.
강연교수로는 엄길청박사(경기대교수), 전성규소장(신화세법연구소장), 윤준교수(KRA아카데미대표), 우상수교수(한국부동산자산관리연구소장), 이철희교수, 김인만교수, 김형선박사 등이며,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고 참가비는 유료이다.(교재비포함)

이후 역삼강의장(역삼역4번출구)에서 분야별 교수를 모시고 일반인들에게 부동산 강의의 기회를 제공한다.

전화나 인터넷예약(네이버카페 '부동산전문가포럼')을 통해 사전 접수를 받으며 참가문의는 02 541-5061로 하면 된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