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배후수요로 안정적인 투자수익 기대
현대건설은 서울 송파구 문정지구 7블록에 지식산업센터(H비즈니스 파크) 상업시설인 ‘H스트리트 파크’를 분양한다. 상부의 지식산업센터가 연면적 16만여㎡의 랜드마크 규모이며, 근무인구만 5000여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상가는 3면이 도로변에 접한 스트리트형 상가로 가시성을 높였으며 이면상가를 최소화 했다. 설계도 차별화돼 있다. 지상1층은 스트리트형 상가로 캐노피 설계를 도입해 점포 활용도를 높였다. 내부에는 산업컨벤션센터 등도 조성될 예정이라 이에 따른 상권 활성화도 기대된다. 상가를 중심으로 수공간과 녹지공간, 휴게공간을 결합한 중앙광장을 만들어 고객들의 휴식은 물론 집객도 쉽도록 만들었다.

나머지 한면은 문정지구의 명소로 자리잡을 조각공원이 만들어진다. 현재 문정지구 내 조각공원 조성이 계획된 곳은 이곳이 유일하다. 지나가는 이용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양한 조각작품 설치될 예정으로 소비와 휴식이 동시에 가능한 곳으로 만들어진다.
상가 남측으로 동부지방법원·검찰청 등의 법조타운이, 주변으로 위례신도시, 강남보금자리, 동남권 유통단지 등이 들어서 배후수요가 풍부하며, KTX수서역이 개통하면 광역적인 수요까지 흡수가 가능해 안정적인 수익이 기대된다. 이밖에 지하철 8호선 문정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송파대로와 올림픽로, 강변북로 등의 도로 접근성이 좋다.

H스트리트 파크의 분양 홍보관은 송파구 문정동 54-8번지에 있으며, 준공은 2017년 3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02-4497-006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