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마스크팩 열풍이 불고 있다. 피부 좋기로 소문난 연예인들이 팩으로 셀프 피부 관리를 하는 비법을 전하면서 일기 시작한 흐름이다. 실제 얼굴에 팩을 붙인 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에 올리는 일명 ‘팩증샷’이 대세다.

인기의 비결은 단시간 내게 발휘하는 효과와 간편함. 마스크 팩은 빠른 시간 내에 수분 및 영양 공급, 탄력 등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집중 케어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매일 에센스나 크림 등으로 피부 관리를 해도 데일리 케어만으로 부족할 때 사용하면 좋다.

그렇다면 쏟아지는 마스크팩 중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까. 피부 타입에 따라 기능이 특화된 마스크팩을 똑똑하게 선택해야 한다.

마이퓨 아쿠아 앰플 마스크 시트 중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함유한 고농축 마스크팩은 건조한 피부에 알맞은 추천 아이템. 달팽이 점액의 뮤신 성분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유지하는 데 탁월한 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이다.
또 피부가 탄력을 잃고 처졌다면 마이퓨 돼지콜라겐 아쿠아 앰플 마스크를 사용해 볼 것. 돼지콜라겐은 우리 몸을 구성하는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을 공급한다. 이 과정에 따라 피부에 영양이 전달되며 외부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가 진정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2종 모두 히알루론산과 각종 보습제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꾸는 데 탁월하다.
(사진출처: 웰메이드코스메틱)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女 연예인으로 보는 SNS ‘팩증샷’ 트렌드
▶ [뷰티신상] ‘건강미’가 주목받는 뷰티 트렌드
▶ 가을香 물씬 ‘로즈 브라운 메이크업’ by 포니
▶ BIFF 레드카펫 메이크업 시크릿 by 맥(MAC)
▶ 스타들의 찰랑이는 헤어, 특별 ‘케어법’ 공개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