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이 울산시 울주군 두서면 활천리 산 129번지 일대에 'KCC 울산일반산업단지'을 분양 중이다.

KCC 울산일반산업단지는 영남권 최고의 물류, 생산 거점지역에 자리했으며 사업부지가 울산과 경주 경계 지점에 위치해 울산은 물론 경주와 건천, 영천, 대구, 등지에 흩어져 있는 현대자동차와 현대중공업 협력업체들의 접근이 용이하다.

KCC 울산일반산업단지는 동남권(경상) 주요지역을 연결하는 교통접근성을 갖추고 있어 대구, 부산, 창원, 포항 등 주요도시와 1시간(약 50Km) 이내 거리로 현대자동차, 현대중공업, 울산 오일허브가 있어 산업 간 연계 발전이 용이하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봉계IC(예정)와 인접하여 위치해 있다.
현재 현대자동차 그룹 계열사인 글로비스를 비롯해, 하나 TPS, 한일이화, 현대 H&S(현대백화점 그룹), 승일테크, 성우로텍 등이 입주해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기업들의 입주가 줄줄이 예정돼 있어 미래가치가 뛰어나다.

KCC 울산일반산업단지의 3.3㎡당 예정 분양가는 78만원으로 인근 산업단지보다 저렴하다. 분양대금의 80% 범위내에서 대출이 가능하고,취득세 및 재산세(5년) 면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계약 즉시 착공 및 입주가 가능하다.

분양문의 : 052-266-9877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