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더샵 마스터뷰"모델하우스 오픈 당시

요즘 분양 열기가 뜨거운 지역인 송도에 위치한 ‘송도 더샵 마스터뷰’가 분양을 하고 있다.
‘송도 더샵 마스터뷰’는 지하 2층에서 지상 최고 34층이며, 17개 동에 총 1,861가구 대단지이며, 전용 면적 72~196㎡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 지역에서 공급이 적고 수요가 가장 많은 72㎡와 84㎡가 주력 평형이라는 점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단지는 최적의 일조권을 확보하기 위해 모든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으며, 일부 가구에서는 송도국제도시 및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과 바다를 조망이 가능하다. 친환경적 입지 여건을 갖춰 있어 송도국제도시 내 최적의 주거지역으로 꼽힌다.

이에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해 발코니 확장을 해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으며, 수납 건식자재 보관, 분리수거함 등이 갖춰진다. 또 원스톱 세탁실, 창문이 있어 환기 및 채광이 뛰어난 드레스 룸, 아이들의 동선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주방 내 북카페 등이 공간의 기능성을 높인 평면 특화설계도 돋보인다.

또한, 아파트 단지 중앙에는 축구장 크기의 오픈 공간을 조성해 단지 내 동 간 거리와 개방감을 높였으며, 지상에는 차가 없는 단지로 골프코스 스타일의 단지 조경으로 단지 내 녹지율은 40%이다.
‘송도 더샵 마스터뷰’단지 주변으로 초·중·고교 예정 용지가 위치해 향후 학교 개교 시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과학예술영재학교도 단지 앞에 조성될 예정이어서 송도 국제도시의 교육 1번지로 부상할 것으로 보인다.

다양한 기업들이 밀집된 국제업무단지(IBD)는 GCF 사무국이 입주하게 될 아이타워를 비롯한 동북아트레이드타워, 잭 니클라우스 골프장, 아트센터, 센트럴파크, 커낼워크 등의 주요 핵심시설과 업무상업시설, 호텔 등이 들어서는 송도국제도시의 심장부에 해당되는 지역이다.

‘송도 더샵 마스터뷰’는 편리한 교통여건으로 인천 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제3경인고속도로를 통해 서울 강남권과 경기권으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또한, 2017년에 개통예정인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교통 호재의 기대가 높다. 최근 인천시에서 GTX의 D노선(송도~잠실)에 대한 조기 착공 타당성 연구가 착수에 들어가 분양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문의 : 1599-8922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