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원디엔씨 에서 고덕신도시 출입문 서정 스마트빌 듀오 분양에 나선다.

1,2,3차 총 867세대로 서정리역 최대 규모이며 투자에 삼박자를 갖추고 있다.

첫째로 완벽한 입지 고덕신도시 바로 앞에 위치해 고덕 출입문이라 불리고 있고 둘째로 삼성전자 100조 투자로 3만 여명의 수요를 품에 안고 있으며 셋째는 서정리 역세권으로 교통 또한 우수하다. 2015년 신평택역 KTX 개통으로 강남까지 18분이면 갈 수 있어 강남이 가까워진다.
이 단지가 가장 호평 받은 부분은 계약 39~43㎡의 작은 집을 두 명이 살기에도 큰 불편이 없을 만큼 효율적으로 설계했다는 점이다. A·B·C타입( 43㎡)의 경우 길게 설계된 화장실을 가구 중앙에 배치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회전형 식탁과 옷장 수납장 책상 등 필요한 가구들을 모두 갖췄으면서도 이를 효율적으로 배치,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마감재로 KCC, 한샘의 고급 인테리어 자재가 사용됐다. 또 삼성전자 세탁기와 냉장고 등 빌트인 가전제품들이 완비됐다. 가구당 분양 가격이 8000만원대~(3.3㎡ 당 600만원대)로 가격 또한 합리적이라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대한주택보증의 분양 보증이 적용돼 투자 안전성도 높다. 고덕신도시 수혜지역에 최초 공급되는 상품이기에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오픈 전부터 인근 부동산에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평택시 용이동 248-7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 문의: 1877-5522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