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의 달인 김창옥 교수, 6월25일 강연 예정
미니 캠핑전 개최, 영화 상영, 와인 강연 등 다양한 이벤트

[김하나 기자]포스코건설의 주택문화관 ‘더샵 갤러리’가 복합문화 공간으로 풍성한 행사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오는 25일 인천 송도에 위치한 더샵 갤러리 이벤트 홀에서 ‘소통의 달인’이라 불리는 스타강사 김창옥 교수를 초청, 제2회 ‘더샵 마음 톡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유쾌한 소통의 법칙’을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강연은 소통의 중요성과 원활한 소통기법은 물론, 부부·연인·직장동료 등 인간관계에서 상대방을 이해하는 방법과 소통을 통해 느끼는 삶의 변화를 알아보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휴먼컴퍼니 대표이자 서울여대 겸임교수로 재직 중인 김창옥 교수는 KBS 아침마당, EBS 대한민국 성공시대 등에 출연해 자기 고백적 스토리텔링 강연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지난 13일부터 22일까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고객들을 위해 ‘미니 캠핑전’을 열었다. 포스코건설은 더샵 갤러리 앞 광장에 캠핑장을 마련해 텐트 설치와 같은 체험의 기회를 마련하기도 했다.

주말에 일반인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최신작을 상영하는 한편, 매월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