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덤 그룹은 세계 최다 호텔을 가진 그룹으로 ‘데이즈’호텔은 윈덤 그룹의 이름에 걸맞게 한 달도 안되는 기간 동안 내국인을 상대로 성황리에 분양이 완료되었고, 회사보유분을 마지막으로 특별 할인 분양을 시작한다.

데이즈는 같은 그룹계열사인 라마다브랜드 인지도를 앞서는 특급호텔로 중국에서만 120개의 호텔을 운영할 만큼 윈덤그룹의 대표브랜드로 윈덤그룹 내에 데이즈 브랜드로만 2,000여 개의 호텔을 운영 중이다.

이번 회사보유분 마지막 분양 혜택으로 중도금 50%에 대한 무이자 융자 혜택과 함께 계약금 10%에 대한 연 5% 이자 지원이 이번 5월 30일까지 계약자에 한해서 지급이 된다.

지하 3층 지상 13층 규모에 290개의 다양한 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부대시설은 뷰티숍, 테라피스파, 마사지. 연회장, 콘퍼런스룸, 레스토랑, 테라스카페, 피트니스센터, 등이 풍부하게 들어서며, 객실 로비에는 각층마다 조경분수와 아트월이 설치돼 5성급 수준의 인테리어로 마감된다.
호텔 1객실당 분양가격은 1억 3천 5백만 원대로 실투자금은 6,700만원에 연 16%로 최대운영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높은 운영수익과 함께 계약자 혜택은 무료숙박 7일과 제주무료왕복항공권 해양스포츠 무료 제공, 등 혜택만해도 10가지가 넘는다.

세계적인 호텔체인 데이즈호텔이 서귀포에 들어서면서 분양이 거의 완료된 상태이고 이번 주를 마지막으로 회사보유분 물량에 대해 선착순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강남 선릉역 인근에 있으며 청약금 각 호당 100만원이며 선착순 호수지정을 받을 수 있다.

문의 1661-8073
블로그 바로가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