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호텔 디아일랜드제주(이하 벨류호텔)' 탁·운영사인 제이디글로벌은 지난 6일 세계 8대호텔체인 프랜차이즈인 밴티지그룹과 제휴, 밸류호텔 체인을 도입하기로 했다. 벨류호텔은 제주도내 특1급호텔(호텔신라,그랜드호텔,롯데호텔외 8곳)들과 견줄수있는 규모의 부대시설과 퀄리티를 갖춘 첫 분양형 호텔로 관심을 받는다.

벨류호텔은 지하 4층~지상 18층에, 전용면적 기준 23.14~56.63㎡ 규모 총 357실로 구성되며, B3층~지상2층에 휘트니스&사우나, 대형 연회장, 차이니즈 레스토랑 등 각종 고급 부대시설이 들어서고, 지상 18층에는 바다와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가 조성된다. 또한 다양한 테마객실(자쿠지,테라스,와인바)로 업계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주도는 '관광 숙박 시설 확충을 위한 특별법' 시행 이후에 현재 센트럴시티 ,리젠트마린, 엠스테이, 비스타케이, 코업시티호텔, JK라마다등의 분양형 호텔이 등장했다.
관광객 1100만시대를 맞이한 제주도의 호텔투자 열풍은 2015년 수급조절시기까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투자자들은 전문적인 호텔운영노하우를 가진 업체인지 꼼꼼히 살펴 보아야 한다

'밸류호텔 디아일랜드제주'는 제주공항과 3분 거리이며 제주도청과 카지노호텔, 바오젠거리(로데오)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KBS, MBC,JIBS, CBS 한라병원 등 모든 인프라가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최적의 입지이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강남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문의 02-586-2545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