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입주! 20세대 특별혜택!

부천역 도보로 3분거리에 있는 1군 브랜드 투자 상품이 특별 분양을 시작한다.

초역세권 대로변에 위치하며 7월 준공예정이다. 지하 4층~지상17층, 282세대 규모 중 도시형주택 162가구와 오피스텔 120실로 구성되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처음으로 부동산 투자 한다면 첫째가 위치의 중요성, 역세권, 풍부한 임대수요 등을 살펴봐야"하며, "둘째가 수익성보다 안전성이 우선이고, 믿을 수 있는지 상품인지 꼼꼼히 살펴 봐야 한다"고 조언하고 있다.
신도림,여의도,마포,구로디지털단지 등의 업무시설이 밀집된 서울 도시 중심지까지 급행정차역인 부천역을 통해 15~20분이면 출퇴근이 용이하다.

분양 금액에 포함되는 삼성 빌트인콤비냉장고, 삼성전기쿡탑,LG시스템에어컨, LG드럼세탁기, VOVO전자비데, 디지털도어룩,홈오토 시스메 등 특히 공동현관 및 지하주차장에서 외부인의 출입을 막는 무인경비 시스템까지 설치된다. 또한 주차시설이 부족한 지역 특성상 필수시설인 162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단지내 공원도 1F,3F,14F,16F,옥상으로 조성되어 있어 쾌적한 입지환경을 갖추고 수 있다.
세대당 총 분양가 8천만원대의 착한 분양가로 연 10% 대 이상 수익률 창출이 가능하다. 취득세면제, 재산세 면제 및 청약 무주택 간주, 분양권 전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계약금 10%(8백만원대)만 있으면 입주시까지 자금 부담이 없으며, 더불어 중도금 50% 대출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실투자금은 3천만원대며, 입주 전 마감이 임박하여 회사보유분에 한해 특별조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의 032-654-3500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