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삼화지구 제주 '아빌로스' 상가투자 설명회 실시
1월13일 오후 2시, 지하철 2호선 신천역 트리지움 상가 3층

제주도 최대 택지지구 내에 들어설 중심상가 투자에 대한 설명회가 열린다.

부동산개발전문업체 ㈜아이콘아이앤씨는 오는 13일 오후 2시 지하철 2호선 신천역 부근 잠실 트리지움 상가 3층 홍보관에서 ‘아빌로스’ 상가 투자 무료 설명회가 연다고 10일 밝혔다.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에 거주하는 상가 투자 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아빌로는 지하 4층~지상 10층, 연면적 1만3557㎡ 규모이며 상가는 지상 1~2층으로 구성된다. 설명회 1부에서는 수익형 부동산 시장 전망과 상가 내 필수 업종인 패스트푸드 전문점, 커피전문점, 편의점, 베이커리카페, 부동산중개업소 등 독점 지정 업종의 투자성을 설명한다. 2부는 지정업종별 개별상담을 진행한다.
제주 삼화지구의 중심상업지구에 들어서는 아빌로스는 2014년 1월 말 준공 예정이다. 중심 상가로는 첫 분양이어서 상권을 선점하는 가치를 가질 전망이다. 삼화지구는 제주에서 조성되는 최대 택지지구로 1만여가구가 공급될 예정이다. 11개 필지의 아파트가 들어서며 지난해부터 입주를 시작했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투자자들은 수도권 수익형 부동산 수익률이 6%대 이하로 낮아지면서 새로운 틈새시장으로 제주도 수익형 부동산을 찾고 있다"며 "실제 ‘아빌로스’ 레지던스 계약자 중 70% 이상이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 거주자였다"고 설명했다.

상가투자 설명회 참가비는 없으며 참가 희망자는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02)417-9100로 하면 된다.

한경닷컴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