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일본 크립톤 퓨처 미디어㈜와 제휴를 맺고 자사의 인기 MMORPG '마비노기'에 일본 인기 보컬 시리즈(VOCALSERIES)[1] '하츠네 미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츠네 미쿠, 마비노기를 만나다' 타이틀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먼저, 오는 12월 31일까지 '하츠네 미쿠'를 비롯해 '카이토(KAITO)', '카가미네 린', '카가미네 렌' 등 4명의 캐릭터 보컬 시리즈 한정 의상 쇼핑백을 선보였다. 이 쇼핑백은 등장한 패션, 헤드폰, 머리띠 등의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며, 그들의 제스쳐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특정 던전에서 열리는 다양한 퀘스트를 완수하면 각 캐릭터의 '2차 타이틀'을 얻을 수 있다. '하츠네 미쿠'타이틀은 공격력의 증가를, '카이토(KAITO)'는 마법의 능력을, '카가미네 린'은 보호능력을, '카가미네 렌'은 크리티컬 능력의 증가를 키워주는 효과를 각각 가진다.

이 밖에 오는 12월 31일까지 '미쿠 미쿠 말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정 시간 게임을 플레이 시 '미쿠 카운터 아이템'을 제공하고, 이를 사용해 말판을 이동, 종점에 도달한 유저에게 '개인상점용 제휴 전용 가방' 및 '팬 티셔츠'아이템을 선물한다.

'하츠네 미쿠'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비노기'공식 홈페이지(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할로윈 파티? 온라인 게임에서 즐긴다~!
넥슨, 수능 맞아 풍성한 기념 이벤트 실시
테일즈런너, 이제 넥슨포털에서도 만난다!
판타지러너즈, YG 대표미녀 유인나, 박봄 등장!
마비노기, '이리아 창공 가르기 대회' 개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