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177㎡ 일부 잔여세대 분양

현대산업개발이 서울 강동구 고덕동 고덕주공1단지를 재건축한 '고덕 아이파크'를 특별 분양 중이다. 1142세대 중 전용 177㎡의 일부 잔여세대를 파격 추가 할인하여 분양한다. 분양금액 완납시 즉시 입주할 수 있고 분양금액의 60%까지 대출도 가능하다.

지하철 5호선 고덕역에서 도보 이용도 가능하며 9호선도 고덕역까지 연장 예정이다. 한영외고, 배재사립고, 배재중, 묘교초 등 우수한 학군이 걸어서 5~10분 이내 거리에 자리하고 있고 도로 접근성이 좋아 외곽순환고속, 경춘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등에 5분 이내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이마트, 경희대병원, 강동예술문화회관 등 각종 편의시설도 도보로 이용 할 수 있다. 단지 주변은 방죽공원, 샘터공원, 두례공원 등 공원으로 둘려 쌓여 녹지율이 상당히 높다.

단지 내부 시설은 중앙 및 개별난방이 아닌 24시간 이용이 가능한 지역난방으로 시공됐고 호텔급 대규모 휘트니스센타 내에 14타석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헬스장, 에어로빅장, 안마기, 실내놀이터, 100석 규모의 영화상영관, 휴게실, 동아리방 등 최고급 시설로 설치됐다. 또한 주차장을 지하화해 지상에는 수변공간과 폭포수 및 녹지로 꾸미는 등 주거지로서 최고의 조건을 겸비한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고덕 아이파크'는 대한민국 주거서비스대상(2011년) 및 국토디자인대상(2011년) 수상한 단지이다. 현장에 샘플하우스가 있어서 실물아파트를 직접 살펴 볼 수 있다.
문의 : 02-441-1999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