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2차의 인기분양 마감과 지난 5일 새롭게 오픈한 ‘평택 스마트빌 듀오 3차’가 화제다. 한국 경제 주거문화대상의 수상으로 도시형생활주택부문 대상을 차지하며 한층 더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공중파와 케이블을 넘나들며 각종 매스컴에도 방영이 됐던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3차 오픈 전부터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면서 또 다시 높은 계약률을 기록하고 있다.

‘평택 스마트빌 듀오’가 위치한 평택의 입지는 임대사업을 위한 지역이라 할 만큼 최고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인근 포승국가산업단지 200만평 규모에 270여개의 기업이 100%입주 하였으며 약 2만여명의 근로자들의 풍부한 배후수요층을 보장하고 있다.

예상 수익률 12%대의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수익형 임대사업에서도 보기 드문 높은 상품성을 자랑한다. 1억 미만의 분양가로 실질적인 투자금이 2천만원대라는 파격적인 실속 분양가로 소액투자가 가능해 젊은층에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평택 스마트빌 듀오가 호평 받는 부분 중 하나는 작은 집을 두 명이 살기에도 큰 불편이 없는 알파룸을 적용한 점이다. 또한 전세대 풀옵션 제공으로 공간활용도를 높였으며 마감재로 KCC, 이건창호, 한샘의 고급 인테리어 자재가 사용되었다. 전자제품은 삼성전자 브랜드의 세탁기, 냉장고 등 빌트인 가전제품들이 완비되어 실제 입주 시 수월할 것으로 기대된다.

경부선과 연결되어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산업철도, 복선철도 등 서울 수서에서 평택을 잇는 KTX 개통 예정과, 서울-수원-평택-아산 간 전철의 역세권으로 서해안 고속도로, 외곽 순환도로 등을 이용해 인천 국제공항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1877-5522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