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기지 이전으로 인한 외국인 수요가 대폭 늘어난 평택이 세계 최대 규모 삼성 산업단지 착공, LG전자의 디지털 산업단지 확장으로 집값 상승률이 최고치로 치닫고 있다.

이에 저렴한 분양가와 상품성, 높은 수익률을 자랑하는 평택 스마트빌 듀오가 1,2차에 이어 오는 5일 3차 오픈을 앞두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2차 오픈 시작 수 불과 3주만의 계약 완료를 기록하면서 3차를 기대하는 투자자들의 관심으로 벌써부터 모델하우스를 찾는 많은 인파로 분주하다.

산업단지 배후수요, 외국인 등 풍부한 수요층으로 부동산 침체기에도 안정적인 수요를 보장받을 수 있어 서울, 분당, 충북, 전라도 등 전국의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총 1,200여세대 대단지로 전세대 풀옵션 제공되며 두 명이 살기에도 큰 불편이 없는 알파룸 적용의 설계로 호평을 받고 있다. 마감재로 KCC, 이건창호, 한샘의 고급 인테리어 자재가 사용되었으며 삼성전자 브랜드의 세탁기, 냉장고 등 빌트인 가전제품들이 완비되어 실제 입주시 수월할 것으로 보인다.

가구당 분양가격이 7천만원대(3.3㎡당 500만원대)로 기존 원룸단지나 주변의 타 브랜드 상품에 비해 저렴하게 책정되어 소액투자가 가능하다. 산업단지 주변의 동서고속도로, 서해안, 제2서해안 고속도로, 고속철도 등을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시행 (주)에스원디앤씨, 대한주택보증의 분양보증이 적용돼 투자 안정성도 높이 평가되고 있다. 때문에 도시형생활주택 공급과잉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나오는 상황에서도 평택스마트빌 듀오의 1,2차는 공급 시작 3주만에 모두 계약됐다. 모델하우스는 수원IC 옆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1877-5522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