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문정동 현대지식산업센터

서울 송파구 문정지구 비즈니스파크 내에 63빌딩과 비슷한 연면적의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선다.

현대건설이 시공하는 송파 문정동 현대지식산업센터는 문정지구 미래형 업무단지 6BL에 들어선다. 연면적 16만여㎡를 상회하는 지하 5층~지상15층, 3개동의 랜드마크급 규모로 만들어진다.

현대지식산업센터는 서울 지하철 8호선 문정역이 걸어서 약 4분 거리인 역세권으로 강남까지 20분 안팎이다. 또 서울동남부 중심축인 송파대로와 동부간선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이용해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특히 2015년에는 KTX 수서역이 새로 생길 예정이다. 수서발 KTX노선은 현재 수도권 전철과 연계해 수서~동탄~평택 구간 내 철도신설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주변 개발호재도 풍부해 미래가치도 높게 평가받고 있다. 인근 동남권 유통단지(가든파이브)를 비롯해 동부지방법원과 검찰청 이전이 예정돼 있으며 가락시장도 현대화 사업이 진행 중이다.

계약금은 10%, 중도금 40% 무이자 대출 등 부담을 낮춘 계약조건(지식산업센터, 업무시설, 창고)으로 분양 중이며 분양가의 최고 70% 이내에서 장기저리 대출도 가능하기 때문에 중소기업들의 사옥마련에 적격이다.

송파 문정동 현대지식산업센터의 분양 홍보관은 송파구 문정동 54-8번지에 있다. 입주는 2016년 상반기 예정이다.

문의 : 02-4040-111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