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은 미래가 기대되는 대규모 첨단산업도시로써 인구수가 점차 늘어남에 따라 부동산 가치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알짜 투자처다. 삼성 100조, LG 60조 투자에 이어 270여 기업들의 유치로 지속적인 인구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 2만여명의 상주인력으로 공실률 0%의 보장성과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하여 투자가치가 높기 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대상이 아닐 수 없다.

이러한 평택의 포승국가산업단지에 위치한 ‘평택 스마트빌 듀오’가 연일 화두에 오르고 있다.


총 990세대 대단지로 전세대 풀옵션 제공과 차별화된 상품성으로 투자가치를 한층 더 높여주고 있다. KCC, 한샘, 이건창호의 구성과 삼성전자 제품이 제공되어 주거공간의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하였으며 혁신적인 알파룸 설계로 2인거주가 가능하여 기존 원룸형 주거단지에 비해 차별화 된 경쟁력으로 평택 스마트빌 듀오만의 상품성이 돋보인다.
3.3㎡당 500만원대로 한 채에 7천만원대밖에 되지 않는 저렴한 분양가는 투자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실질적인 투자금이 2천만원대로 1억에 4채나 분양받을 수 있어 기존 계약자들은 물론 서울·분당 등 전국 각지의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특히 ‘MBC 생방송 오늘아침’에서는 ‘실패하지 않는 부동산 투자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방영이 되며 더욱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분양문의 : 1877-5533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