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집값 상승으로 평택지역이 뜨는 가운데 지난달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아침’에 ‘실패하지 않는 부동산 투자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평택 스마트빌 듀오’가 방영되면서 투자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평택항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한 ‘스마트빌 듀오’는 총 990세대 대단지로 1차 330세대가 3주만에 분양을 마감한데 이어 2차 역시 계속해서 계약이 끊이지 않는 상황으로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하 1층 ~ 지상 15층으로 구성되었으며 혁신적인 공간활용 알파룸 구조 설계와 KCC, 이건창호, 한샘가구와 더불어 빌트인 삼성전자제품으로 제공되며 주거공간의 품격과 실용성을 더하였다.

서해안 물류 요충지인 평택항과 차로 3분 거리에 위치하며, 평택 화력 발전소 대규모 증설공사 착수 및 포승 2산업단지 개발이 확정 돼 미래 발전 가능성과 임대 수요가 풍부하다. 현재 포승산업단지 주변에는 약 1만여실의 노후 된 원룸형 주택으로 ‘평택 스마트빌 듀오’가 고급형 도시형생활주택으로 각광받고 있다.

분양가도 저렴하다. 서울의 임대사업 시 높은 분양가로 인한 낮은 수익률에 반해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서울 도심 못지않은 수요와 합리적인 분양가 책정으로 평당 500만원대, 실투자 2천만원대의 소액투자로 12%라는 높은 예상수익률을 보이고 있어 많은 투자자들이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분양문의:1877-5522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