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원디앤씨가 지난 8월 23일 1차를 오픈하고 3주만에 분양을 마감하며 그 가치를 인증받았다. 이어 오는 10월 9일 2차를 오픈한다고 밝히며 또 다시 많은 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평택 스마트빌 듀오’가 위치한 곳은 부동산 침체에도 불구하고 수도권에서 나 홀로 집값 상승 중인 평택에 위치하여 포승국가산업단지의 풍부한 배후수요로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한 곳으로 주목받고 있다.

평택은 삼성 고덕단지, LG 디지털파크, 신세계 복합쇼핑몰 및 미군부대 이전, KTX 평택역 신설, 국가산업단지 개발 등 개발호재로 인해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지역으로 공실률 0%를 보장하며 예상 수익률 12%를 기대할 수 있어 많은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지역으로 꼽힌다.
오는 9일 오픈하는 ‘평택 스마트빌 듀오 2차’도 1차와 마찬가지로 평택 포승국가산업단지에 위치하며 분양가는 3.3㎡당 500만원대로 실투자금이 2천만원대밖에 되지 않아 부담 없는 투자가 가능하다.

지하 1층 ~ 지상 15층의 총 990세대로 전세대 풀옵션 제공되며 혁신적인 알파룸 구조로 2인주거가 가능한 공간을 설계하였다. 또한 KCC, 이건창호, 한샘가구의 최고급 건축자재와 함께 빌트인 전자제품도 삼성전자제품으로 구성돼 최고의 상품성으로 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었다.

분양문의 : 1877-5522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