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스마트빌 듀오’가 지난 8월 1차 오픈으로 당일 일부타입 마감을 기록하면서 단 3주만에 분양마감의 성적을 기록하며 부동산 시장의 활기를 더하였다. 이에 오는 9일 2차 오픈으로 1차에 이어 분양 성공신화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 되면서 뜨거운 열기로 투자자들의 발걸음을 재촉시키고 있다.

1차 오픈 당일 로열층 선점에 열을 올리는 방문객들로 일부타입이 마감되면서 2차 역시 벌써부터 기존 계약자를 비롯해 분당과 경기, 서울은 물론 전국에서 모여드는 투자자들의 치열한 자리싸움이 될 것 같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총 990세대, 전세대가 풀옵션으로 제공되며 삼성전자 빌트인, KCC, 한샘가구, 이건창호의 합작으로 최고급 건축자재 구성과 주거공간의 품격과 가치를 높인 세련된 인테리어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2만여 명의 근로자들을 품은 포승국가산업단지의 위치로 공실걱정 없이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1차에 이어 2차 분양소식에 손님들의 문의가 많다.’며 ‘스마트빌 듀오는 손님들께 추천하는 상품이지만 2차 분양은 이곳에 살아왔던 나 역시 임대사업을 생각하고 있다.’고 덧붙이면서 평택의 숨은 가치를 엿볼 수 있었다.

분양가도 저렴하다. 평당 500만원대로 수도권 최저 금액과 실질적인 투자금이 2천만원대 밖에 되지 않아 소자본투자로 12%라는 높은 예상수익률을 보이고 있어 많은 투자자들이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분양문의 : 1877-5522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