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의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Wind Runner) for Kakao'가 1일(화), 11번째 주자 '데이지'를 선보였다.

귀여운 꼬마 마녀 '데이지'는 '할로윈 데이(10월 31일)'를 기념해 제작된 특별 캐릭터로, 10월 한 달 동안에만 판매된다.

특히, 보다 높은 점수가 걸린 '매직 피버 타임' 경험 그리고 '날개 호박' 생성 등 다른 캐릭터로는 만나볼 수 없는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데이지'를 구입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신규 소환수로 마련된 '꼬마 유령'을 선물한다.

'꼬마 유령' 소환수는 날개 별 획득 점수 10배 제공, 골드 보너스 5% 증가 등의 특수 능력을 발휘하며 본 캐릭터를 돕는다.

특히, '데이지'에 '꼬마 유령'을 장착해 달리면, '매직 피버 타임'이 100% 발동되는 등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매일 첫 접속 시 표시되는 체험하기를 통해 신규 캐릭터와 소환수를 만나 볼 수 있다.

신규 캐릭터 '데이지' 그리고 국민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5)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윈드러너, 펫 두 마리 합쳐 더욱 강력하게!
윈드러너, '한가위 FEVER 축제 한마당' 개최!
조이맥스 모바일 '비단길' 개척 언리얼 엔진이 앞장!
게임업계 '슈퍼스타' 위메이드에 몰린다
'돼지러너' 1주일 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1위!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