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상가 마지막 회사보유분! 파격적인 조건으로 분양 시작!!

애경그룹과 군인공제회에서 공동출자한 부동산개발회사인 AMPLUS자산개발㈜이 강남구 역삼동에 좋은 입지와 저렴한 분양가를 갖춘 '강남역 와이즈플레이스(Y'Z PLACE)'를 분양하고 있다.

강남역 와이즈 플레이스는 이미 대림역, 시흥사거리, 동대문 와이즈캐슬의 성공적 분양으로 그 가치와 제품력을 인정받은 AMPLUS자산개발㈜이 강남에 분양하는 VIP급 오피스텔로 지하 5층~지상 14층 규모의 오피스텔과 근린상가로 구성된다.

강남역 와이즈 플레이스는 오피스 밀집지역인 삼성타운, 롯데타운(예정) 등 수많은 임대수요와 신규 개발계획에 따른 미래 수요까지 확보하고 있는 강남 노른자위에 자리하고 있다. 인근 유동인구가 21만명에 달하고 2,3호선,신분당선까지 갖춰진 강남역 트리플역세권에 위치할 뿐 아니라, 50개 노선에 육박하는 버스정류장과 바로 앞 먹자골목, 로데오거리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주변의 오피스텔이 대부분 10년이상 노후화가 진행중이이서 상대적으로 그 가치를 더욱 인정받고 있다.

특히, 인근 신규 오피스텔과 차별화된 커뮤니티 규모와 시설은 젊은층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대한민국 문화 트렌드를 이끄는 아이콘인 강남의 한 차원 높은 주거문화 수준에 맞추기 위해 Hermes Orange와 Prada Navy 등 명품 컬러 컨셉트를 인테리어에 적용한다. 또한 휘트니스룸, 옥상공원 내 바비큐 가든.티가든 등 고품격 커뮤니티 공간을 조성하여 도시인들에게 충분한 휴식과 여유를 선사하고 임대투자를 고려한 빌트인 시스템과 무인택배시스템, 층간소음저감설계 등으로 생활자의 편의를 더한다.

입주는 2014년 1월 예정이며, 빠른 임대수익 또한 기대해 볼 수 있다.
파격적인 조건으로 회사보유분 마지막 분양을 시작하는데, 오피스텔과 상가 모두 계약금 10%, 중도금대출 40% 무이자로 입주 시까지 비용부담이 없다.

문의: 02-538-4057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