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성공적으로 오픈한 대명리조트 거제 회원권이 큰 인기를 끌고있다.

한곳만 이용하는 별장과 달리 리조트 회원권은 가입 시 전국의 직영점(11곳)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현재 대명리조트에는 패밀리 회원권, 스위트 회원권이 특별분양 중에 있다.

이번 특별상품은 연간 사용박수 30박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서비스 15일을 추가 제공한다. 계약금 납입 시 바로 회원번호가 부여되며, 전국 지점에서 성수기 예약을 통해 즉시 이용할 수 있다.

패밀리 회원권의 분양가는 회원제 기준으로 기명회원권은 일시불 특별할인기준2,220만원, 무기명은 2,560만원이며 계약금은 300만원이다.

스위트 회원권의 경우 분양가는 회원제 기준으로 기명은 3,160만원, 무기명은 3,640만원이며 계약금은 500만원이다.
계약금 납입 시 바로 회원번호가 부여돼 대명리조트 성수기 객실을 즉시 예약할 수 있다. 이후 한달 이내에 중도금 납입 시 일시불 10%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이용할 수 있는 직영점은 비발디파크, 쏠비치호텔앤리조트, 델피노골프앤리조트, 양평, 단양, 경주, 변산, 엠블(일산), 엠블(여수), 제주, 거제리조트이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입 혜택으로는 기명의 경우 객실 회원가의 50%할인, 스키리프트 무료, 오션월드 주중무료 주말50%, 대중골프장 주중무료 주말50% 등이 있고, 무기명의 경우 쿠폰으로 발급받아 아무나 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대명리조트에 문의 시 자세한 상담 및 무료 안내자료를 받아볼 수 있으며 성수기 예약상담도 가능하다, 또한 더욱 자세한 상담을 요청하신분에 한해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로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부터 예약에 이르기까지 모든 내용을 상담 받을 수 있다.

02-567-8444(24시간 공휴일 상담가능)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