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의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Wind Runner) for Kakao'가 31일(수), '룬스톤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룬스톤'은 캐릭터의 능력에 다양한 부가 효과를 더해 고득점 달성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고요한 숲', '죽음의 사막', '타오르는 대지' 맵을 탐험함으로써 획득 후 장착할 수 있다.

탐험은 이용자가 직접 플레이 할 필요 없이, 각 맵에 캐릭터를 배정한 뒤 일정 시간을 기다리는 방식으로 자동 진행된다.

몬스터 사냥 시 보너스 점수, 피버 타임 점수 증가 등의 효과를 지닌 '룬스톤'은 강화석 혹은 다른 '룬스톤'을 재료로 사용해 보다 유용하게 만들어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누구든지 100% 성공하도록 마련됐다.

'룬스톤 시스템' 그리고 국민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5)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윈드러너 for Kakao'는 오는 8월 22일(목)까지 '클래식 및 챔피언십 모드'에서 달린 누적 거리에 따라 여러 도시를 지나는 도중, 각 도시에 마련된 다채로운 보상을 받게 되는 'WE RUN KOREA 577K'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카톡 게임 1년] 성공할 준비된 게임, '윈드러너'
위메이드 모바일 삼총사 '미드코어 시대' 연다!
[카톡 게임 1년] 생태계 바꿨다? 도로 '부익부빈익빈'
'윈드러너', 3개월만에 '쿠키런' 추월 '살아있네'
윈드러너, 서울에서 땅끝마을까지 577km 달린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