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산업화와 핵가족화의 영향으로 1~2인 가구수 증가, 경기불황과 저금리가 이어지면서 부동산 경기침체, 노후대책, 자산관리 등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하는 투자자들은 안정적이며 수익이 보장되는 새로운 상품을 원하고 있다.

이에 최근 새롭게 관심 받고 있는 ‘스마트빌 더블W’이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여 많은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마트빌 더블W’은 복층형가구(2층 침대)의 도입으로 투자자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역세권 송담대역, 용인버스터미널이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며 광역버스 노선으로 강남, 시청 등 서울 주요지역으로 이동이 용이하여 ‘교통의 요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불어 주변의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경안천 등 유동인구가 많은 중심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특히 인근의 송담대, 용인대, 명지대의 밀집과 휴맥스, 한림제약, 영동제약, 홍진HJC 등 기업체가 밀집되어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보장하고 있다.

실투자 2,000만원대로 소액투자가 가능하며 2인1실 거주가 가능한 장점으로 관리비 절감, 두배의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총 318세대로 지하 3층~지상 15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내부구성으로 KCC창호, 한샘설계, 삼성전자제품을 도입했으며 추가로 입주자와 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복층형 가구(2층침대), 풀옵션 제공을 선보이고 있다.

분양문의 1877-5111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