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 푸르지오 시티 분양마감 임박

지속되는 경기불황으로 한 치 앞을 볼 수 없는 요즘, 노후에 대한 불안감이 점점 커지고 있는 가운데, 소액 투자로도 지속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한 오피스텔이 여전히 주목받고 있다.

그 중 청계 푸르지오 시티는 배후수요가 풍부하여 꾸준한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곳으로, 현재 얼마 남지 않은 보유분을 선착순으로 분양하고 있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및 계약금 10%에 대해 이자(연 6%)를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하여 초기 자금부담까지 줄였다.

이 일대에서 보기 드문 대규모 브랜드 오피스텔인 청계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철 5호선 답십리역이 걸어서 3분, 지하철 2호선 신답역이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더블 역세권에 위치한다.
주변 교통환경이 뛰어나 도심 업무지역으로 20분내 접근 가능하다. 1인 가구 입주자의 눈높이에 맞춘 풀퍼니시드 시스템과 감각적인 인테리어, 편의성을 위한 무인경비시스템 등으로 주거용 측면을 특화했다. 주민공동시설에는 방문객을 위한 게스트하우스와 무인택배 보관소, 코인세탁소, 휘트니스센터 등 각종 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향후 청량리 균형발전 촉진지구 지정 개발 호재로까지 가지고 있어 노후 대비 ‘효자 재테크’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입주는 2015년 2월 예정이다.

문의 : 02-3444-2100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