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의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Wind Runner): 챔피언의 탄생 for Kakao'가 4일(화), 신규 타는 펫 '페가수스'를 업데이트했다.
7번째 타는 펫 '페가수스'는 '윈드러너 for Kakao' 플레이 중 방해 요소로 등장하는 '파이어 볼'의 피해로부터 메인 캐릭터를 보호한다.
'페가수스'에 탑승한 채로 파이어 볼에 부딪칠 경우, 몬스터를 사냥했을 때와 같이 점수를 얻고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다.
특히, '페가수스'의 레벨을 올려 진화시키면 앞서 선보인 타는 펫 '그리핀' 처럼 날개를 달고 1초간 활강할 수 있는 능력도 덤으로 갖게 된다.
'윈드러너 for Kakao'는 타는 펫 업데이트와 함께, '챔피언십 포인트'를 이용해 다채로운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비슷한 실력의 이용자끼리 대결하는 '챔피언십 모드' 플레이를 통해 모은 포인트를 사용하면, 워터파크 '오션월드' 티켓, 각종 게임 아이템 등 풍성한 선물이 들어있는 '오션월드 페스티벌 박스'를 개봉할 수 있다.
신규 타는 펫 '페가수스' 및 이벤트 그리고 국민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5)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윈드러너, 산다라박 신규 캐릭터 등장!
윈드러너; 미션, 멸종위기 동물을 구하라!
'위미' 게임 최강자들, 일산 '원마운트'로 모여라!
위메이드, '스카이 뱅뱅 for Kakao' 서비스 시작!
에브리타운, '굿네이버스' 후원금 전달식 가져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