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신도시 대림 e편한세상, 즉시입주!

전세물량의 절대적 부족과 치솟는 전세금에 세입자들은 집값이 보증금과 대출금 합계금액을 밑도는 이른바 깡통전세도 불사해야한다. 이런 전세입자들에게 금번 4.1 부동산 대책은 불안한 전세탈출의 최고 기회인 것 같다. 그 중에도 현재 살고 있는 전세금만으로 새아파트를 내집으로 마련하고 즉시 입주할 수 있는 ‘한강신도시 e편한세상’ 분양현장은 소비자들의 문의로 바쁘다.

양도세, 취득세 면제혜택까지 동시에 수혜받는 ‘한강신도시 e편한세상’은 김포한강로 맨 앞자리에 위치 지하2층, 지상12~29층 14개동에 전용면적101~156㎡(101㎡마감) 955세대 중대형 단지로 구성되어있다.

다양한 커뮤니티시설 구성과 대형차량, SUV차량을 위한 확장형 주차공간확보 등 중대형 단지의 차별화된 주민편의시설을 갖추고 단지의 50% 이상을 자연친화적으로 조성, 단지 앞 60만여㎡의 조류생태공원, 한강변과 연계한 식물원 같은 힐링아파트 개념을 도입했다.
중심상업지구와 각 학교가 단지와 인접해 입주민들의 생활편의를 도모할 수 있고 김포한강로를 통해 여의도 20분대, 강남 40분대 연결되고 광역급행 M버스로 홍대앞 및 서울역까지 30분대, 6월부터 추가되는 강남노선으로는 강남을 40분대에 진입할 수 있다.

김포도시철도 104역사가 단지 앞으로 예정되어 서울,인천 및 인근도시로의 연결도 더욱 편리해져 수요자들의 계속적인 상담 및 계약이 이어지고 있다.

문의 : 1577-6643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